"로우코드 플랫폼, 전문 개발자 공략에 유리 (2022.12.14)
퀸텟시스템즈는 내부용을 넘어 외부 판매도 가능한 기업용 애플리이션을 개발할 수 있는 로우코드 플랫폼을 제공하는데, 이 역시 내부용 앱 개발에 비중을 둔 회사들과 뉘앙스에 좀 차이가 있다. B2B를 넘어 B2C용 앱 개발까지 커버하려는 것도 기업용에 초점을 맞춘 다른 노코드, 로우코드 회사들과는 다른 행보다.
"개발자 태부족, 로우코드로 변화는 필연" (2022.11.11)
조남승 부사장은 오후 세션에서 ‘로우코드 CALS를 활용한 SaaS 기반 인슈어테크 성공사례’를 주제로 발표했다. 퀸텟시스템즈는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기반의 로우코드 개발 플랫폼 칼스(CALS)를 소개했다.
퀸텟시스템즈, 지에이엘씨솔루션에 로코드 플랫폼 공급(2022.11.09)
로코드 개발 플랫폼 전문기업 퀸텟시스템즈(대표 박성용)는 인슈어테크 플랫폼 기업 지에이엘씨솔루션(대표 한정희)에 로코드 플랫폼 CALS를 공급했다고 9일 밝혔다.
韓 노코드·로우코드 전문 플랫폼 확산...해외 업체들도 공격 모드(2022.11.09)
퀸텟시스템즈는 코딩을 아예 할 필요가 업는 노코드가 아니라 코딩 비중을 크게 줄인 클라우드 기반 범용 로우코드 플랫폼을 앞세워 개발 지식이 어느 정도 있는 파워유저나 전문 개발자들 공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자사 로우코드 플랫폼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면 데이터베이스나 인프라 구축을 별도로 할 필요가 없다고 강조한다. 박성용 대표는 "예전에는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로젝트를 하면 서버도 사고 데이터베이스도 구축하고 보안도 챙겨야 했는데, 퀸텟시스템즈 로우코드 플랫폼은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퀸텟시스템즈, 보고정보시스템과 로코드 사업 활성화 위한 전략적 제휴(2022.10.21)
양사는 클라우드 기반 로코드 개발 플랫폼 칼스를 주력으로 다양한 고객에게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 로코드 사업 확장을 위한 다양한 공동사업을 적극 모색할 방침이다. 분야별 파트너를 적극 유치해 국내 로코드 서비스 시장 확대도 추진키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