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텟시스템즈(대표 박성용)가 자사 아이시그널 로열티 및 마케팅(iCIGNAL Loyalty & Marketing) 솔루션을 기반으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인 락앤락의 멤버십 및 캠페인 시스템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혀 눈길을 끌었다.락앤락 멤버십 및 캠페인 시스템 도입을 위해 △멤버십 회원 및 프로그램 통합 관리 △멤버십 회원 등급 별 차별화된 오퍼 및 프로모션 관리 △회원 기반의 개인화 마케팅 실행 등의 기능을 구현하였으며, 이를 통해 회원들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 제공과 고객경험 개선 및 개인 맞춤형 마케팅 수단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퀸텟시스템즈의 아이시그널 로열티 및 마케팅 솔루션은 국내에서 다양한 산업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멤버십 기반의 로열티 마케팅 플랫폼으로 도입되고 있다. 이 솔루션은 최근 대표적인 고객관리 트렌드인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 외, △복수의 멤버십 제도(무료, 유료, 클럽)를 운영할 수 있는 멤버십 정책 관리 △개인 및 법인 고객 등급 체계 관리 △고객의 구매 및 비구매 행동에 대한 다양한 보상 및 프로모션 관리 △멤버십 가입 또는 구매 인터랙션 발생에 따른 실시간 마케팅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퀸텟시스템즈 담당자는 “락앤락 멤버십 및 캠페인 시스템이 국내 유통 및 소비재 산업군 기업들에게 인상적인 사례가 될 것이라 생각되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기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아이시그널 로열티 및 마케팅 솔루션을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이 도입하여 서비스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민첩하게 협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아이시그널과 같은 구축형 솔루션 외에 클라우드 솔루션인 칼스 플라츠(CALS Platz)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제공하여 기업들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전문 솔루션 업체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