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품 및 솔루션에 관한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겠습니다.

New

퀸텟시스템즈, 락앤락 멤버십 및 캠페인 시스템 도입

2021. 06. 22.

㈜퀸텟시스템즈(대표 박성용)가 자사 아이시그널 로열티 및 마케팅(iCIGNAL Loyalty & Marketing) 솔루션을 기반으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인 락앤락의 멤버십 및 캠페인 시스템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혀 눈길을 끌었다.

락앤락 멤버십 및 캠페인 시스템 도입을 위해 △멤버십 회원 및 프로그램 통합 관리 △멤버십 회원 등급 별 차별화된 오퍼 및 프로모션 관리 △회원 기반의 개인화 마케팅 실행 등의 기능을 구현하였으며, 이를 통해 회원들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 제공과 고객경험 개선 및 개인 맞춤형 마케팅 수단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퀸텟시스템즈의 아이시그널 로열티 및 마케팅 솔루션은 국내에서 다양한 산업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멤버십 기반의 로열티 마케팅 플랫폼으로 도입되고 있다. 이 솔루션은 최근 대표적인 고객관리 트렌드인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 외, △복수의 멤버십 제도(무료, 유료, 클럽)를 운영할 수 있는 멤버십 정책 관리 △개인 및 법인 고객 등급 체계 관리 △고객의 구매 및 비구매 행동에 대한 다양한 보상 및 프로모션 관리 △멤버십 가입 또는 구매 인터랙션 발생에 따른 실시간 마케팅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퀸텟시스템즈 담당자는 “락앤락 멤버십 및 캠페인 시스템이 국내 유통 및 소비재 산업군 기업들에게 인상적인 사례가 될 것이라 생각되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기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아이시그널 로열티 및 마케팅 솔루션을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이 도입하여 서비스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민첩하게 협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아이시그널과 같은 구축형 솔루션 외에 클라우드 솔루션인 칼스 플라츠(CALS Platz)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제공하여 기업들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전문 솔루션 업체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TOP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