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을 설계하고 매출을 높이다.
새로운 영업전략툴로 디지털 전환을 실현하세요.
CALS 세일즈 클라우드는 로우코드 개발툴이 함께 제공됩니다.
개발 툴을 이용하여 세일즈 기능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하세요.
영업조직의 디지털 전환을 위해 많은 예산이 소요될 필요없습니다.
CALS 세일즈 클라우드를 구독형으로 사용하여 도입의 비용과 시간을 최소화 하세요.
모든 내부 구성원들이 고객의 상세 프로파일을 관리하고 추적
Portal API를 통해 수집된 고객 관리
기존 고객과 관련한 새로운 영업기회 발굴 지원
고객사와 관련된 정보 및 모든 상호작용을 싱글뷰로 제공
손쉬운 고객데이터 분석을 통한 강화된 고객 통합관리
소셜 미디어 포함 모든 채널을 통해 수집된 리드 관리 및 추적
모든 내/외부 채널을 통한 상호작용
영업기회관리를 통한 단계별 활동 코칭 등 영업 프로세스 지원
매출 관리를 위한 강력한 세일즈 파이프라인 프로세스 제공
중장기 영업 전략 수립을 위한 세일즈 예측
직관이나 추세에 의한 예측으로 투명한 목표 관리
고객별, 채널별 개인화된 견적 및 계약관리
영업기회, 프로젝트, 리소스와 연계된 견적 및 계약 이력관리
계약과 연계된 주문 및 청구 관리
영업기회, 프로젝트, 리소스 연계 관리
프로젝트 관리 및 원가 관리
프로젝트 Task 관리 및 협업 체계 지원
서비스 요청 접수 처리 프로세스 지원
SR 담당자 할당 및 협업 프로세스 지원
네이티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지원 (ios, Android)
별도의 추가 개발 없이 동일한 소스로 모바일 및 테블릿으로 세일즈 사용
언제 어디서든 세일즈 어플리케이션에 자유롭게 접속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