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및 솔루션에 관한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겠습니다.
2025년 CRM 및 CX 트렌드 보고서
CRM과 CX는 기술 혁신의 중심에 있습니다. AI 기술과 자동화 솔루션의 통합적 활용은 경쟁력을 유지하고 미래를 대비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이러한 기술을 통해 조직은 고객 관계를 강화하고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수 있습니다. CRM은 이제 단순한 관리 도구가 아니라 고객과의 장기적 관계를 설계하고
유지하는 전략적 자산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다운받으시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필수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자료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required표시는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필수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자료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서비스 | 처리목적 | 수집항목 | 보유기간 | |
---|---|---|---|---|
처리항목 | 선택항목 | |||
홍보 및 마케팅 | 이벤트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광고성 정보 제공 등 마케팅 프로모션 목적으로 개인정보 이용 | 이름, 이메일 | 업체명, 직위, 연락처 | 이벤트 마케팅 정보 제공 동의 후 1년 (정보 주체의 동의 철회 시 즉시 파기) |
뉴스레터 | 뉴스레터 발송 | 이름, 이메일 | 업체명, 연락처 | 뉴스레터 수신 동의 후 1년 (정보 주체의 동의 철회 시 즉시 파기) |